logo qnassistant

주식 세금 및 초보의질문

[26-06-16 10:00:20]
주식 세금 및 초보의질문

주식 왕왕왕초보입니다주식 하다가 만약 수익을 많이냇을때 세금을 내야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 세금을 딴 돈을 출금할때 내는건가요??? 아니면 출금안하고 어플내에서 계속 주식사고팔고 ...